본문 바로가기
생활/키즈카페

카페 8794(용인점) - 모래놀이 끝판왕🏆

by 리틀홍콩 2023. 3. 27.
728x90

안녕하세요.

 

봄 날씨가 가득하고, 미세먼지가 보통인날 찾은 카페 8794 용인점에 대해 포스팅하려합니다. (이런날 흔하지 않죠..ㅠㅠ)

 

여긴 그냥 크게 지은 카페가 아니라 모래놀이 시설이 같이 있는 곳으로, 실제 아이들이 많이 모래놀이에서 재밌게 놀고 있는걸 볼 수 있었어요.

 

 

장소는 위와 같구요!

한적한 동네에 있어서 밀리지도 않고, 가는길도 쾌적했어요.

 

 

커피값이 좀 비싸다고 생각할 수 있는데, 아이와 함께하는 가족이라면 키즈카페에 가는 느낌으로 생각하시면 그렇게 비싸다고 생각 안하실 거 같아요! (저희도 약 2시간정도 있었으니, 뽕 뽑은듯?)

 

 

 

기대했던 공간인데요.

여기가 기존에 블로그에 소개되어있었던 형태로 되어있지 않더라구요

아마 어떤 사연이 있었는지는 몰라도 이제는 모래놀이 하는공간이 따로 있어서 저기 멋있는 석상들과 함께하지 못한게 아쉬웠어요.

 

 

 

아래 사진에 보이는 곳이 별도로 있는 모래놀이 공간이에요

안쪽에 들어가면 좀 더 얇은 모래가 있어요.(저희는 그 모래를 가지고 놀다보니, 먼지가 많이 날려서 다시 아래 공간으로 이동해서 놀았어요)

 

 

 

멋진 석상앞에 있는 공간에 제 아들이 누워있는 자세 ㅋㅋ

이러고보니 다 컸습니다. 이제는 편한 자세가 나오네요

 

 

 

낮잠시간이 지나서까지 놀아서인지 차에서는 금방 Outㅋㅋㅋㅋ

 

 

또 가자고 할정도로 재밌게 놀고 왔네요.

다음에는 같이 놀 친구만 있다면 와이프랑 밖에서 커피마시면서 저희끼리 놀아서 애들은 정신없이 놀 것 같은 느낌이었습니다. (아이들간에 다툼만 없다면??)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