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키즈카페

키즈아일랜드 - 제곧내이면서 만족도⭐⭐⭐⭐⭐

by 리틀홍콩 2023. 2. 26.
728x90

주말 겸 집에서 나른해보이는 아이를 데리고 인터넷 검색을 통해 찾은 

가격이 저렴하고, 안에 콘텐츠가 다양한 키즈카페를 찾았습니다!

 

 

아이가 새로운 환경을 좀 자주 접하고, 다양한 경험을 많이 했으면 하는 바램으로 되도록이면 주말에 바깥활동을 찾으려고 애를 쓰고 있어요.😁😁

 

상호명 : 키즈아일랜드

장소 : 경기 수원시 영통구 효원로 381 601호

 

이곳에 저만의 장점으론❗

 

  1. 거리가 가까움(차량으로 약 20분 거리)
  2. 가격이 저렴함(아이 인당 7천원) - 다른 블로그를 찾아보니 4천원으로 봤었는데 물가등 올라서 가격을 올렸나봅니다.

 

 

이정도면 충분하지 않나요? ㅎㅎ

아래는 실제 가서 제가 찍은 사진들입니다.

 

식사 금액도 크게 부담이 없어서 먹을까도 고민했었지요.

다만, 저희는 시간대가 안맞고 키즈카페 이후 스케줄도 있어서 패스했지만 맛은 어떨지 궁금하네요.😮😮

 

 

후기 ---------------------------------------------------------------

1시간만 결제를 했었지만, 좀 더 놀고싶어해서 10~20분 정도 더 놀다가 나왔네요.

그래도 큰 부담이 없었어요❗

길게 복도도 있다보니 뛰어놀거나 안에 있는 자동차를 타고 다니는 것에 대한 부담도 크게 없더라구요.

다음에도 또 방문할 의향이 있을정도에요!!

 

또한 주말(일요일에 방문했어요)임에도 불구하고 사람이 많지 않아서 아이가 여러 장난감을 가지고 놀때에도 제약이 없어서 그게 너무 좋았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