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키즈카페

[수원] 슈퍼윙스키즈카페 영통점 - 🔟점만점에 🔟점

by 리틀홍콩 2023. 5. 6.
728x90

시간대비 저렴한 가격과 깔끔하게 유지되는 시설이 정말 좋았습니다. 👍👍

앞으로도 관리가 잘 된다면 충분히 경쟁력 있는 키즈카페 같아요.

오늘 같은 어린이날에 비가 온다면 키즈카페가 정말 입장이 쉽지 않을 것 같아서 걱정이 많았습니다.

 

 

어린이날 전국 폭우…키즈카페 등 예약 폭주

[수원=뉴시스] 양효원 기자 = "어린이날 비가 온다고 해 야외 활동 계획을 취소하고 급하게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장소를 찾고 있는데, 이미 예약이 마감돼 난감한 상황입니다

www.newsis.com

 

비 와도 즐겁고 신나는 어린이날…전국 실내 행사장 '북적' | 연합뉴스

(전국종합=연합뉴스) 전국에 봄비가 내린 5일 어린이날 행사가 진행된 체육관과 박물관 등은 가족 단위 인파로 북적였다.

www.yna.co.kr

어린이날 전날부터 어디를 가야하나 고민하다가 에라 모르겠다 싶은 마음으로, 슈퍼윙스키즈카페 영통점을 찾았습니다.

일단, 처음에는 조마조마했습니다.

건물 자체가 마트가 있는 건물(+토이조러스)이라서 주차하기가 정말 쉽지 않았습니다.

토이저러스

엘베를 타더라도 아이랑 같이 온 부모님들이 꽤나 많이보여서, 한번 눈으로 보고 결정하자고 와이프랑 이야기하고 3층으로 향했습니다.

 

📭 주소 : 경기 수원시 영통구 봉영로 1579 롯데마트 영통점내 3층

🕙 영업시작 시간 : 오전 10시 ~ 오후 8시

 

같은 층에 토이조러스가 있어서 헷갈렸는데, 생각보다 키즈카페에 무척 많은 사람이 보이진 않았어요. (눈치게임 성공..?)

 

입구에서 호기가 반겨주고 있어요 ^^

포토존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깔끔하게 잘 관리되고 있다는게 사진상으로도 잘 보이시죠?

입구 뒷편으로 보이는 사물함은 비워져 있으면 "무료"로 쓰시면 되요.

 

식사를 하고 와서, 구슬아이스크림정도만 저희는 먹었어요.

참고로 식사를 구입하시면 30분이 연장된다고 들었습니다.(금액에 따라 틀리겠죠..?)

 

 

아기의자와 데워먹을 수 있도록 전자레인지가 준비되어 있어요.

 

⚠ QR코드가 있어야 해요

 

헬멧은... 제공되는 헬멧이 맞으려면 좀 더 큰 아이들이어야 할 거 같아요..

매우 커서,, 결국은 헬멧을 안 씌웠습니다...

 

화장실까지 세세히 신경 쓴 모습이에요

손 씻는 곳도 화장실과 분리되어 있어서 굉장히 편했습니다. 특히 쓰레기통도 보통 관리를 안 하면 수북이 쌓여있을 텐데, 주변관리가 잘 되어있었어요.

키즈카페에 기본으로 늘 있는 점프대

중간에 위치한 "미나"

여기 또한 포토존📸

재미있는 건, 슈퍼윙스가 비행기를 다루는 애니메이션이다 보니, 아래와 같이 실제 비행기 안에 있을법한 인테리어를 해놓으셨더라고요. ㅎㅎ

정말 오랜만에 비행기를 탄 기분을 느낄 수 있었어요.✈✈✈( 진짜 떠나고 싶다. T.T)

 

여기는 

⚠ QR코드가 있어야 해요

이건 다른 아이들이 많아서, 쉽게 하기가 쉽지 않았어요.

그래서 사진이...😅😅

 

저희는 2시간을 모두 채우지 못했어요. (저와 와이프 체력도 그렇고, 애기도 낮잠을 못 자서 그런지 컨디션이 급격히 떨어지더라고요.😰😰)

 

그래도 만족한 하루였습니다. (특히 어린이날인걸 감안하더라도 ❗)

 

덕분에 좋은 추억 많이 만들어갑니다. ^_^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녁에 알았는데,, 이런 기사가 있었네요.

엄마들의 분노가 느껴지는 대목...🤬🤬🤬

 

https://n.news.naver.com/article/008/0004883701

 

"엄마, 비 안 오잖아요"…물폭탄 예보에 '집콕'한 수도권 맘들 혼란

5일 '어린이날 물폭탄'을 우려해 '집콕'을 선택했던 수도권 지역민들이 비가 예상만큼 강하지 않자 혼란스럽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남해안과 제주에 호우 특보가 내려지는 등 외출이 힘든 날

n.news.naver.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