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뉴스속에서 주가는,,? 호재뉴스와 주가는 상관이 없나봅니다.
실제 경동나비엔은 지난 2008년 약 2만대의 콘덴싱 제품을 북미 시장에 판매한 뒤 최근에는 80만대 수준으로 판매량이 증가해 전체 시장 점유율의 47.5%를 차지하고 있다. 경동나비엔은 2008년부터 콘덴싱 온수기 판매량은 줄곧 1위 자리를 유지해왔다.
https://www.dnews.co.kr/uhtml/view.jsp?idxno=202212190835573300136
북미서 콘덴싱 온수기 ‘훨훨’…K보일러 수출 ‘껑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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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2년 3분기 사업보고서 주요제품
주요 제품은 가스보일러이며, 연결실체의 품목 및 지역별 매출구성(*)은 다음과 같습니다. 경동나비엔은 가정용 보일러가 43%, 온수기가 47%, 기타제품 및 상품 등이 10%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중국은 보일러가 77%, 미국은 보일러가 21%, 온수기가 73%, 러시아는 보일러가 86%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https://view.asiae.co.kr/article/2022120614301930741
경동나비엔, 업계 최초 '5억불 수출의 탑' 수상
경동나비엔이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재확인했다. 경동나비엔은 5일, 코엑스에서 열린 무역의 날 행사에서 업계 최초로 5억불 수출의 탑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지난해 1조 1029억원의 매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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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kr.aving.net/news/articleView.html?idxno=1775047
경동나비엔, AIR FAIR 2022서 실내 공기 질 관리 솔루션 알려... “생활환경가전 솔루션 기업으로서
㈜경동나비엔(대표 손연호, 김종욱)은 12월 15일(목)부터 17일(토)까지 3일간 코엑스에서 개최한 \'AIR FAIR 2022(국제 공기산업박람회)\'에 참가했다.지난 2006년 ‘에너지(Energy)와 환경(Environment)의 길
kr.aving.net
https://newsis.com/view/?id=NISX20221221_0002130863&cID=13001&pID=13000
"10초 이내로 온수 쓴다"…경동나비엔, 'NET 인증' 취득
[서울=뉴시스]권안나 기자 = 경동나비엔이 겨울철에도 10초 이내로 온수 사용이 가능한 '온수 예열 시스템'으로 신기술(NET) 인증을 취득했다고 21일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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