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와이프 생일 이벤트🎉 ( with 아이디어스 ) 케이크, 토퍼, 즉석복권

by 리틀홍콩 2023. 6. 22.
728x90

6월 30일은 제 와이프 생일입니다. 작성일 기준으로 8일 남았네요.😱😱😱

지금까지는 딱히 챙기진 않았는데,,,, 그래도 이번엔 좀 기억에 남는 걸 해줄까 하면서 찾아보았던 걸 공유합니다.

 

 

일단 색다른 경험을 주고 싶다1.

생일을 축하하는데, 뭔가 색다른 선물이나 이벤트를 열어주고 싶은 마음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남들도 다 똑같이 하는 행동인 네이버/구글에서 와이프생일 선물 이런 식으로 검색을 하죠.

그러다가 아이디어스라는 앱이 보여서 머리가 아주 번쩍💡이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아이디어스 앱이란❓

핸드메이드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으로 아주 다양하고 신선한 아이디어들의 작품들이 있습니다. 굉장히 참신한 것들이 많이 팔고 있어요.

 

[안드로이드]

 

아이디어스(idus) - 작품구매부터 취미생활까지! - Google Play 앱

일상에 특별함을 잇다. 당신의 취향을 담은 작품으로 매일을 더 특별하게 소장하세요.

play.google.com

[iOS]

 

‎아이디어스(idus)

‎◎ 대한민국 모바일 앱 어워드 대상 수상! ◎ 아이디어스는 아시아 최대의 핸드메이드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입니다. 핸드메이드를 통한 취향 탐색과 맞춤 작품 구매, 일상이 풍요로워지는 핸

apps.apple.com

 

그래서 열심히 찾아서 재밌는 이벤트가 될만한 상품을 찾았습니다.😁😁

위 예시에 나와있는 금액과 축하합니다 문구를 제가 원하는 문구로 넣을 수 있더라고요. (동전도 준비해야겠습니다.)

그래서 저는 아들사진과 함께 나름 센스 있는 문구로 적어보았습니다.

 

 

1. 그동안 고생한 와이프에게 혼자만의 시간을 제공

2. 저의 술친구로 가끔 혼자 오버하면서 다음날까지 고생한 게 최근에도 있어서, 그때는 제가 좀 짜증도 냈는데,, 꽐라 용서권으로 한 번은 용서해주려 합니다 ^^

3. 둘째를 지금은 저만 원하고 있는 듯한 거지만, 와이프가 혹여 변심이 생기면 바로 쓸 수 있도록(😎)

 

 

일단 색다른 경험을 주고 싶다 2.

파리바게트나 뚜레쥬르에서 일반 케이크를 사다 주고 싶지 않더라고요.

그래서 아이디어스에 또 기가 막힌 케이크와 토퍼가 있어서 공유합니다. 🎅🎅(이 정도면 꿀팁 인정👍)

 

소주를 좋아하는 와이프에게 제격(?)인 케이크와 토퍼가 아닐까요? (너무 과한가(?))

그래도 저걸 찾고 제 스스로 얼마나 대견하던지..🤗🤗

좋아하면 좋겠네요ㅎㅎ

 


지금까지 와이프한테 저런 식으로 뭔가 해준 게 좀 오래되기도 해서(연애 때나 해준 거 같은..?)

준비하면서도 설레네요 ㅎㅎ

미역국도 준비해야 하고, 생일날까지는 이래나 저래나 바쁠 것 같습니다.

 

모두모두 와이프 생일 잘 챙겨서 올 한 해도 무사히 넘어가는 행복한 한 해가 되세요~!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