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맛집

[동천] Cafe At 176 - 동네 브런치 맛집☕

by 리틀홍콩 2023. 5. 7.
728x90

오래간만에 브런치 & 저렴한 가격을 원하면서 동천동 주변이라면, 이곳을 추천합니다.

 

📍 상호명 : CAFE AT 176

📍 주소 : 경기 용인시 수지구 동천로 18 상가 1층

Cafe At 176 위치

 

처음에 방문할 때, 아파트 쪽으로 향하길래 의아했는데, 말 그대로 입구 쪽에 위치해 있습니다.

아파트 주민분들이 편하게 이용할 수 있어서 부럽더라고요. (우리 아파트는 없는 ...😂😂)

어르신들이 많이 보였는데, 아파트 주민이시겠구나 싶었어요.

 

다른 카페와 특이한 구조 중 하나 ㅋㅋ

아파트 주민들이 편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 같아 이 부분도 부럽더라구요.😍😍😍

저희도 아마 몇 년 후에는 프린터가 필요할 것 같은데, 이런 게 주변에 있다면 굳이 구입할 필요가 없으니,,

(예전 학창 시절에도 집에 프린터를 부모님이 사주셨는데, 자주 안 쓰다 보니 잉크가 굳어서 못 썼던 기억이 새록새록 나네요..)

🍞 프렌치토스트 13,500원

 

다른 가게에서는 다른 소스(달달한 거 머였더라??)를 줬던 것 같은데, 여기는 딱 이렇게 주셨어요.

그런데, 굳이 필요 없을 정도로 간이 좋았습니다. 👍👍

 

🍞 빠네 쉬림프 크림 파스타 14,500원

 

크림파스타 본연의 담백한 맛이 잘 살아서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사장님이 노부부셨는데, 보기가 참 좋았습니다.

그러면서 내 가게에서 노후에 이렇게 사람이 너무 붐비지 않는 가게를 한다면 참 좋을 것 같다고도 와이프랑 이야기했네요.

가게 안 인테리어도 신경을 많이 쓰신게 눈에 띄네요😊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