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전체 글268

현금비중 0%, 상승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기도 🙏 그동안 소액으로라도 지속적으로 매수를 하였고, 그 결과 현금비중이 0%가 되었습니다. 추가로 수혈받은 금액도 모두 써버린 상태라 이제는 액션을 할게 없이 상승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기도하는 것만이 할 수 있겠습니다. 그동안 매수 인증 보여드립니다. 목차 1. 매수인증 나름의 하단으로 정하고 지정가로 매수 걸어둔게 체결될 때마다 좋기도 했는데, 지금 블로그 작성 시점에서도 더 떨어지네요. 바닥을 누가 알겠냐마는 아쉬울 따름입니다. 애플이 초반엔 -5%까지 빠지다가 조금씩 회복하고 있네요. 현재 잔고입니다. 😂😂 아직도 -10% 주변을 계속 왔다갔다 하고 있네요. 아래는 매수내역입니다. 위 보시면 TMF, LABU, TSLL를 골고루 지정가를 걸어두었고, 지정가를 터치한 종목만 매수되었습니다. 실제 하락 중인.. 2023. 9. 8.
확신에 찬 추가매수. 여전히 총알이 부족하다(자금 400만원 확보) 이번 하락장은 참 특이한 지점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전 반등의 기미를 보고 확신에 찬 추가매수를 진행했고, 다 그러겠지만 여전히 총알이 부족합니다. 금번 포스팅에서는 지난번 코인을 손절하고 남은 자금을 매수한 인증과 함께 추가로 와이프에게 전달받은 자금으로 매수한 인증도 보여드리겠습니다. 목차 암호화폐 손절한 금액으로 매수이력 아래 금액은 앞서 포스팅한 암호화폐 손절한 금액으로 매수한 이력입니다. 2023.08.21 - [투자관련/실제계좌] - 역시나 환호에 팔아야했나 봅니다. 암호화폐로 -78%를 복구하려면 약 +250%를 만들어야하니 더 늦기전에 매수했습니다. 당시 시장상황도 나스닥이 빠지는 기간이 더 많았음으로, 충분히 물을 타도 좋은 지점이라고 판단했습니다. 그래서 사실 빨리 사야겠다라는 조급한 .. 2023. 8. 28.
역시나 환호에 팔아야했나 봅니다. 최근 시장을 보면 역시나 환호에 팔아야 했나 봅니다. 그간에 수익률 인증을 통해서 나름 자부심을 가졌습니다. 그래서 수익률 인증이 너무 재미있었고요. 낙폭과대 종목을 매수함으로써 최소한의 리스크를 가지고 있어 하락을 맞아도 기쁜 마음으로 8.6에 작성한대로 추가 매수를 했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떨어질 줄은 몰랐네요. 2023.08.06 - [투자관련/실제계좌] - 지속적인 추매에도 하락. 대응이 중요한 시점 목차 1. 현재 계좌 2. 앞으로 계획 1. 현재 계좌 현재 계좌를 공개합니다. 앞서 인증한 빨간색과 다르게 퍼런색 하락률이 꽤 쎈 편입니다. 상반기에 수익 난 거 다 까이고 원금도 현재 손실이 난 상태입니다. 특히나 TSLL의 경우는 +10% 언저리에서 -27.2%이니 정말 많이 빠지긴 했습니다.. 2023. 8. 21.
지속적인 추매에도 하락. 대응이 중요한 시점 DPST를 매도한 이후, 앞서 이야기한 종목들을 지속적인 추매를 진행하였고, 이후 미국 국가 신용등급 하락에 따른 지속적인 하락을 그대로 맞아버렸습니다. 물론 지속적인 물타기로 평단가를 낮추는 의미로 매수를 진행하여 이후 상승장을 기다리고 있으면서 현금을 다 써버렸습니다. 목차 1. 매매이력 2. 앞으로 대응방안 1. 매매이력 지속적으로 LABU, TSLL, TMF를 매수했습니다. TSLL 이외에는 모두 낙폭과대종목으로 꾸준히 매수했고요. 관련 글은 계속 작성하고 있었던 근거가 있습니다. 2023.07.31 - [투자관련/실제계좌] - DPST 수익실현, 다음 매수종목은? 2023.07.16 - [투자관련/실제계좌] - 해외주식 실전투자 리뷰 및 앞으로 계획(10% 수익중) 2023.07.11 - [투자.. 2023. 8. 6.
DPST 수익실현, 다음 매수종목은? DPST 수익실현 완료했습니다. 지난 7월 27일 기준 소폭 +로 상승할 때 매도를 진행했습니다. x3배 레버리지상품 특성상 하락장을 맞이하게 되면 생각보다 손실이 크므로, 더 이상 욕심을 부리지 않고 전량 매도를 선택했습니다. 목차 1. 매도 인증 2. 다음 매수 종목은? 1. 매도 인증 늘 수익인증은 달달합니다. +60.5% 면 원래 제 기준으로 매도 원칙을 +30%로 삼았을때에도 2배 수준으로 더 이상 DPST가 상승하더라도 큰 미련이 없습니다.😁 매수하고 떨어졌는데 추가 매수함으로써 물량도 늘어나고 매수단가도 내려가서 좋은 결과가 있었네요. 아래 7월 1일에 매도한 RETL을 +30%로 매도하고 나서 상승하는 걸 보다 보니 낙폭과대 종목을 매수 & 3배 레버리지 상품은 +30%도 매도시점이 좀 낮.. 2023. 7. 31.
공기청정기 추천 TOP 세계 보건 기구 보고서에 실내 오염 물질이 사람의 폐로 전달될 확률이 바깥의 오염 물질보다 약 1천배 높다고 합니다. 대부분 실내에 있는 화학 물질에서 오염 물질이 나와요. 실내 공기 오염은 실내의 오염 물질이 밖으로 빠져나가지 못할 때 발생해요. 그래서 실내 공기청정기 추천제품을 소개하고 구매에 필요한 가이드를 준비해 보았습니다. LG 퓨리케어 360도 공기청정기 플러스 LG 퓨리케어 360도 공기청정기 플러스 크리미스노우 LG 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360도 공기청정기 알파UP G 필터 2023. 7. 27.
반응형